군인이나 경찰공무원이 전투나 교육훈련 또는 직무수행 중에 상이를 입고 전역하거나 퇴직한 경우 이러한 상이에 대하여 국가유공자등록신청을 할 수 있고, 공무원의 경우는 공무로 인해 상이를 입고 퇴직한 경우에 등록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등록신청이 여러가지 이유로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가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보훈처의 처분결과를 번복시키는 일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보훈처 신청단계에서 변호사의 도움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법률사무는 전문영역에 속하기 때문에 법률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해결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그런데 다른 사람에게 일을 맡겼을 때 자신의 일처럼 잘 처리를 해 줄 것인가라는 의구심은 누구나 가지게 됩니다.
맡기는 일이 전문적인 영역인 경우에는 맡기시는 분이 일의 내용을 모르기 때문에 그런 의구심은 더 커질 수 밖에 없습니다.
아는 전문가가 있는 경우 고민할 필요없이 그 사람에게 맡기면 되지만, 딱히 아는 전문가도 없고 마땅히 전문가를 소개해 줄 사람도 없는 경우에는 스스로 믿을 만한 전문가를 찾을 수 밖에 없습니다.
본 홈페이지는 국가유공자관련소송을 하시려는 분들의 이러한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개설하였습니다.
혹자의 책에 있는 글귀처럼 제 눈에는 고객이 한 분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제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때는 고객 뒤에 계신 또 다른 고객 내지 잠재적인 다른 사건을 염두에 둡니다.
속칭 보따리 장사가 아닌 이상 오늘날과 같은 경쟁사회에서 고객을 소홀히 한다는 것은 폐업을 준비하는 것과 같다고 봅니다.
저는 정직과 성실을 좌우명으로 다수의 국가유공자관련사건을 처리한 경험을 가지고 의뢰하신 분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어떤 변호사가 쓴 글에 의하면 변호사가 사건에 대한 자신감이 생기는 기간은 10년 차가 되어야 한다고 하는데, 저는 10년 이상 변호사 업무에 종사하고 있습니다).